JT-LAB AppCenter 설치 페이지
JT-LAB AppCenter(제이티랩 앱센터)
는
www.jt-lab.co.kr
에서 배포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의
스마트스크린 필터
에 의해 경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추가 액션을 통해 계속 진행하여 주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
.net framework 4.5.1
이상이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서비스 계약 동의서를 확인하시고 설치하여 주십시오.
주식회사 제이티랩(JTLAB) 서비스 계약 동의서
JT-LAB 이용 약관 제1장 총칭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제이티랩(JTLAB)(이하 “회사”)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수입차 정비에 관련한 응용 소프트웨어(이하 “앱 센터”)와 관련하여 이용 권한을 받기 위한 조건을 명시하며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앱 센터 이용자는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이용해야만 하고 약관에 동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는 온라인을 통하여 수입차 정비에 관련한 응용 소프트웨어 및 기타 하드웨어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앱 센터에 대한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3. “앱 센터”는 회사가 회원에게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수입차 정비에 관련한 정보 및 관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4. “계정(ID)”은 회원의 식별과 앱 센터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는 회원이 부여 받은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선정하여 비밀로 관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2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사항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1.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2. 영업소 소재지 주소 및 전자 우편 주소 3. 전화번호, FAX번호 4.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5. 개인정보취급방침 6. 서비스 이용약관 제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본 약관의 내용에 관한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환급, 해지 등 회사 면책사항 및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4.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 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 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6.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 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어시스트 프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정부가 제정한 소비자 보호 지침 및 전자 상 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위 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 계약의 체결 1. 회사가 제공하는 앱 센터 및 앱 센터에서 다운로드 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자는 홈페이지(https://www.jt-lab.co.kr/)에서 제공하는 상품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 결제를 통해 이용 계약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이용신청 시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본인 실명 및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 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계정(ID) 및 비밀번호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일정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 조합을 계정으로 부여합니다. 2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이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할 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비밀번호의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일부 정보는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 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관련 법령이 근거하여 계정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제1조 주문 및 결제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품목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목, 종류, 내용 가격을 관련 게시물에 표시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무통장 입금으로 가능하며 서비스 품목 옵션 선택에 따라 결제 금액은 달라집니다. 3. 회사에서 구매하는 서비스 대금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계좌 이체 ② 무통장 입금 ③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④ 가상계좌 제2조 컴퓨터 프로그램의 설치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설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까지 용량, 기능, 제거 방법, 다른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등 중요사항을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적절한 방법으로 고지하고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3. 다만, 회원이 ActiveX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브라우저 옵션을 설정한 경우에는 회원이 ActiveX 프로그램 설치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 의사 확인 없이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청약의 철회 1. 회사와 어시스트 프로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이 서비스 품목을 일부 이용한 경우 ②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3. 회사는 제 2항의 1호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안내하여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 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4. 만약 회사가 이러한 조치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제2항 제 1호의 청약철회 제한사유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제1항과 제2항에도 불구하고 어시스트 프로 서비스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1:1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해 청약철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손해 배상 및 구매 • 환불 규정 제1조 손해 배상 1.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결함 등에 의해 발생한 회원 피해보상의 기준 범위 방법 및 절차에 과한 사항을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유료서비스 구매에 따른 피해 보상을 별도로 정한 경우 그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있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제한과 손해 배상을 청구할 있습니다. ① 어시스트 프로에 가입한 회원이 제3자와 ID및 비밀번호를 공유하거나 양도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또는 이에 준하는 행위. ② 어시스트 프로를 이용하여 얻은 정비 정보를 외부 사이트에 올리거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또는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③ 타인의 결제수단을 허락 없이 도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4. 서비스 이용은 일시 정지, 영구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구분 되어 가입 시 기재한 회원 전자우편을 통해 내용을 통보하고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환불금은 회사로 귀속됩니다. 5. 회원이 회사의 이용 제한에 불복 할 때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의 이용 제한 불복하는 이유를 기재한 이의 신청서를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6. 5항의 이의 신청서를 접수한 회사는 접수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의 불복 이유에 대해 전자우편으로 답변 합니다. 다만 회사는 15일 이내에 답변이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2조 환불 규정 1. 앱 센터에서 다운로드 되는 프로그램은 기본 서비스를 전제로 하며 월 결제 이용 시 부가 서비스 추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는 월 결제 또는 연 결제로 이용 가능하고 결제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월 결제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은 환불과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없습니다. 월 결제 이용을 중단할 경우 남은 일수는 일할 계산하여 신규 결제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2. 기간(12개월) 결제 서비스 이용 기간에 부가 서비스를 추가하면 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서비스가 추가되고 추가되는 금액의 10%를 할인해 줍니다. 이 기간 동안 기간 결제 서비스를 1개월 추가하면 추가되는 서비스 이용 금액만 결제하면 됩니다. 기간 결제 서비스 이용 중에는 해지가 불가하고 환불은 월 결제 금액 정산 및 할인금액 차감으로 이뤄집니다. 3. 월 결제 기본 서비스 이용 중 부가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신규 이용료(기본+추가 부가 서비스)에서 현재 사용중인 서비스를 일할 계산해서 뺀 나머지 금액을 결제하고 새롭게 월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4. 기간(12개월) 결제 시에는 10% 할인, 모든 부가 서비스 이용 시 15% 할인 됩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중 서비스를 추가하는 경우에는 전체 부가 서비스를 선택하더라도 15% 할인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5. 월 결제 시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연 결제 사용자에 대한 환불은 현재까지 사용한 달까지의 이용료를 기본 이용료로 재정산하고 최초 연 결제 시 할인 받은 만큼 위약금으로 처리됩니다. 제3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원이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에는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며, 회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유되는 비용 일체를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과오금 환불절차를 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 합니다. 제4장 면책 사항 제1조 면책 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정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못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PC 및 휴대기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따른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이용자의 주소지 관할법인(주소지가 없는 경우에는 관련법 규정에 따릅니다)을 따릅니다. 2.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7년 7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 합니다.
AppCenter 설치 시작
.net framework 설치 여부를 잘 모르겠다면 아래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주십시오.
AppCenter 설치 파일 다운로드
닫기